♥우리집,가족

사랑하는 아들 선교에게. 7

한기종 2014. 3. 19. 13:01

홈 > 훈련단광장 > 인터넷편지쓰기

사랑하는 아들 선교에게. 7

교육생 이름 한선교 전달상태 전달완료
우편번호 682-060 신분 훈련병
주 소

울산 동구 전하동 전하푸르지오

발신자 이름 한기종 관계

부자

 

사랑하는 아들 선교에게. 7

선교야...이제는 정말 봄이다. 한낮에는 따뜻한데 훈련을 받으면 덥다는 느낌도 들겠다.
3주 뒤 수료식 때는 기훈단에 핀 벚꽃을 볼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
어제는 기훈단 인터넷 편지를 다진이가 일찍 보내구나.^^

그래서 내가 쓰지 못했다.ㅠㅠ

선교야 오늘 화생방 가스체험을 했니?
카페 정보제공자는 지난주 한다 했는데, 이번주 훈련계획을 보니 오늘 하는걸로 나와 있구나.
소감은 어때? 어떤 경험자는 양파를 100개 정도 갈아서 마신 느낌이라더라..ㅠㅠ

어제 주일날 청년들이 너 편지를 보고 충격(ㅎㅎ)을 받았는지 당장 편지들 쓴다고 하더라.^^
채은이는 수료식때 같이 갈려고 해서 아마 같이 갈수도 있겠다..(선교 좋아하네.^^)
어제 첫생방송으로 진행된 K팝스타3는 배민아, 장한나가 8강에서 탈락했다. 담주는 6명이 경선한다.

내일 훈련은 오전에 재사격, 정훈교육, 오후에는 팀워크강화훈련, 저녁에는 야간사격을 한다.
재사격은 지난주 사격에서 기준점이 미달한 훈련병만 하는거다.(선교는 물론 안했겠지?^^)
팀워크 강화훈련은 (전에는 유격이라 했다.) 내일 오후와 수욜은 종일토록 유격만 한다.ㅠㅠ
훈련소에서 최대 3대 힘든것을 화생방, 행군, 그리고 유격이라 한다. 그래서 전에는 유격을 피가나고 알이 밴다 하여 PRI라고 불렀다.
PT체조를 비롯하여 외줄타기, 목봉 들기 등 육체의 한계를 경험하게 되지만 선교야 잘 견디길 바란다.
또한 유격은 훈련병끼리 팀웍이 정말 중요하므로 동기들과 잘 협력을 하기 바란다.


내일 아침 메뉴는 콩나물국밥, 닭고기조림. 점심은 오징어볶음, 돈가스, 순두부찌개. 저녁은 치킨버거, 불고기버거.
아들아 이번주 정말 최악의 한주다...

하지만, 이번주만 넘기면 끝이 보인다..

국방부 시계도 잘 돌아갈 것이다.~~^*^